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열혈강호2 1차 테스트 당첨자 발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1.11.30 12: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첫 번째 테스트 참가자를 30일(수) 발표했다.


열혈강호2는 지난 21일(월)부터 28일(월)까지 1차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당첨자 총 2,000명을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를 통해 발표했다.


다가오는 12월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3일간 진행하게 될 이번 열혈강호2 1차 테스트에서는 열혈강호의 30년 후 이야기의 비밀이 담겨있는 시나리오 퀘스트와 함께 액션성이 살아 있는 무림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스타 체험 버전에서 취합된 조작체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보다 자연스러운 ‘무협 액션’의 구사와 ‘무공(스킬) 연계 시스템’으로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 플레이를 충분히 만끽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열혈강호2 마케팅을 총괄하는 백진수 실장은 “이번 열혈강호2 1차 테스트 참가를 위한 신청 경쟁열기는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들 중에서 단연 최고였다”며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스타 버전에서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열혈강호2는 17년째 연재중인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두 번째 온라인게임으로 아직 끝나지 않은 만화의 30년 후 이야기를 게임 배경으로 삼고 있다. 정파와 사파의 새로운 갈등 세계에서 게임 유저는 8등신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신하여 살아가게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