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런타인데이, 엠게임과 함께라면 외롭지 않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2.09 14: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4종의 게임들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검은 과자 모으고 풍성한 혜택 받자!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8일(수)부터 15일(수)까지 ‘모두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검은 과자 조각을 화련홍 NPC에게 가져가면 게임 내 커플은 달달한 검은 과자 아이템을, 솔로는 씁쓸한 검은 과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검은 과자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달달한 검은 과자나 씁쓸한 검은 과자 중 한 가지를 소향 NPC를 찾아 전달하면 무공 습득 등에 필요한 기연을 승직 별로 지급하며, 팔괘노인 NPC에게 괴황지를 모아 가져간 유저에게 등급 별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귀혼’, 인기남 NPC에게 고백하면 결과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이!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8일(수)부터 22일(수)까지 게임 내 인기남NPC에게 고백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카카오를 모아 명주성 동쪽의 식당주인NPC에게 가져가면 체력회복, 부활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상자를 증정한다.


이 때 초콜릿 상자를 청음관, 명주성, 용림성의 대표 인기남 NPC에게 전달할 경우 결과에 따라 ‘고백완전성공, 고백대성공, 고백성공, 애매한 대답, 고백실패’ 등 경험치, 방어력, 분노게이지가 상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풍림화산’, 스마트하게 밸런타인을 보내기 위한 방법이 궁금하다면!
초환상 무림기 ‘풍림화산’에서는 8일(수)부터 22일(수)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 후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누적 출석일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퍼즐에 도전하여 성공한 유저 중 가장 빠른 기록을 달성한 상위 10명에게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아스다R’, 사랑과 우정 사이? 애매하면 확인해보자!
상큼발랄 MMORPG ‘아스다R’에서는 9일(목)부터 29일(수)까지 ‘사랑과 우정 사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초콜릿 조각 5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밸런타인 선물 부스터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메이트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강화 보호 주문서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남, 녀 각각 1명에게 특별한 강화 보호 주문서를 지급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