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오 : 마족전쟁, 문재인의 수혜자 되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2.14 15: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CRS(대표 오용환)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MORPG 디오: 마족전쟁의 다음 실시간 게임 검색어가 급상승했으며, 이는 차기 대권주자 중 한 사람인 문재인씨의 영향인 것 같다고 밝혔다.


네오위즈CRS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13일까지 꾸준히 다음 실시간 게임 검색어 10위권 내에 랭크되고 있으며, 이는 아직 새로운 에피소드가 오픈되기 전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꽤 이례적인 일이라고 한다.



 


또한 이 관계자는 디오 : 마족전쟁의 다음 실시간 게임 검색어 순위 급등에 대해 “최근 문재인 테마주로 집중조명 받고 있는 디오(039840)가 1개월 동안 지속적인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난 2월 6일부터 문재인씨의 다양한 이슈들로부터 다수의 주식 관련 이슈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었다”고 말했다. 때문에 다음에서 ‘디오’를 검색하면 디오 온라인이 연관 검색어 중 두 번째로 나오는데, 이와 같은 영향으로 실시간 게임 검색어 순위가 급상승한 것이라는 분석이다.


한편 디오 : 마족전쟁에서는 기존의 신수 대신 신규 펫을 적용해 아이템 자동 루팅 등의 부가 기능을 지원하며, 이 펫을 업그레이드 했을 때 공격력, 결정타 대미지 등의 펫 능력치가 부여되는 기능을 가진다.


<디오 : 마족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