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게임 아니마, 최상위 등급 아이템 출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3.14 15: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스마트폰 액션 RPG <아니마>의 최상위 등급 아이템을 전 마켓에 출시 완료했다. 영웅던전 8단계에서 보스 클리어 시 드랍되는 신화등급 아이템으로 앱스토어와 올레마켓 출시를 끝으로 전 마켓에 업데이트를 마쳤다. 이번에 추가한 아이템은 20종에 달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업데이트만 해도 게임 내 머니인 ZAM이 지급되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14일부터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친구를 초대한 모든 이용자에게 ZAM을 지급한다. 이와는 별개로 신규 유저에게도 전원 ZAM이 지급된다. 한편, <한게임 아니마>는 앱스토어 출시 직후 1개월이 넘게 무료 어플 상위권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으며, 서비스 3개월에도 12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만큼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게임 아니마>는 모바일게임 전문 업체인 모비클(대표 정희철) 개발의 스마트폰 액션 RPG로 쓸데없는 퀘스트나 의미없는 반복사냥이 없이 스마트하게 게임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복잡할 수 있는 메뉴들을 터치만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와 공격시 타겟의 방향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공격 보정과 아이템을 자동으로 가방에 담는 오토루팅 기능, 퀘스트 추적 기능 등 이용자 편의 극대화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RPG 본연에 충실한 방대한 콘텐츠와 12종의 클래스로 분화되는 2차 전직시스템 등으로 RPG 마니아들에게도호평을 얻고 있다.


www.han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