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초차원게임 넵튠 mk2 4월 20일 정식 발매
한글판 초차원게임 넵튠 mk2 4월 20일 정식 발매
  • 경향게임스
  • 승인 2012.04.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 대표 구창식)는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PlayStation®3전용 소프트웨어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발매일을 2012년 4월 20일(금)으로 확정하고, 일반판과 동시에 발매되는 한정판 구성품을 공개했다.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정판은 시리즈 주인공인 ‘넵튠’과 ‘네프기어’ 피규어 2종을 비롯, 게임에 삽입된 음악을 수록한 OST와 설정자료 및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비주얼 북 등 일본판과 완전히 동일한 구성으로 발매된다.


CFK 관계자는 “’초차원게임 넵튠 mk’는 전작에 이어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를 해주신 타이틀이며, 유저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판 발매 전부터 개발사와 협의하여 일본 한정판용 피규어 제조 시 우리나라 한정판용 분량도 함께 제조했다”며, “앞으로도 CFK가 정식 발매하는 타이틀은 해외 지역과 같거나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지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CFK에서는 한국판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발매를 기념하여 4월 9일(월)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판매는 한정판과 일반판 모두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비롯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매를 통해 일반판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예약특전 비주얼 북’을 증정할 예정.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가격은 한정판이 72,000원, 일반판이 5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