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온라인2, 제니 2배 지급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5.03 17: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가 5월을 맞아 ‘5월은 라그나로크2와 함께’ 이벤트 1탄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시리즈로 진행되며, 3일부터 16일까지는 제니(게임 머니) 2배 지급, 컴백 유저 전원 아이템 증정, 아이템 구매 시 추가 상품 증정 등 3종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은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제니를 2배로 지급한다.


또한, 5월 3일을 기준으로 3주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컴백 패키지 아이템을 전원 증정한다. 컴백 패키지 아이템은 ‘휴면자의 보라포션’, ‘휴면자의 수리키트’, ‘휴면자의 나비의 날개’, ‘바람의 비약’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5천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하면 제련 성공확률을 높여주는 ‘카르늄’ 5개와 의상을 염색할 수 있는 ‘염색약’ 10개를, 1만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하면 ‘카르늄’ 10개와 ‘염색약’ 20개를 추가 증정한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5월부터는 시리즈 이벤트 기획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5월의 라그나로크2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5월은 라그나로크2와 함께’ 이벤트 1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로크2’ 공식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gravity.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