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현충일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5.31 13: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3종의 게임들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열혈강호 온라인’, 보훈의 달 맞아 역사 퀴즈 풀면 아이템 혜택이 듬뿍!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은 현충일을 맞아 오는 6월 5일(화)부터 20일(수)까지 ‘보훈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 현발파 장문NPC(보조캐릭터), 허신의NPC, 화련홍NPC에게 의뢰 아이템인 '등잔', '태극기', '무궁화'를 가져가면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각종 버프 혜택 및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우리나라 역사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정답을 맞출 경우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있어 게임 회원들과 함께 현충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갖는다. 마지막으로 현발파 지역의 태극기 주변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한 후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 열혈강호 공식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열혈강호 초콜릿 및 마우스패드 등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 ‘귀혼’, 현충일 맞아 게임 내 태극기 등장! 게임 내 추모의 물결이 흐른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은 6월 13일(수)까지 게임 내 태극기가 등장하는 ‘태극기를 찾아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청음관, 명주성, 용림성 지역에 설치돼 있는 태극기를 클릭하면 일정 시간 동안 체력이 증가하는 ‘애국의 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NPC에게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태극기함’을 가져가면 ‘태극기 망토’를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어 게임 내 현충일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 ‘이터널시티’, 순국선열을 기리며 국화꽃을 바칩니다.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http://eternalcity.mgame.com)’는 6월 21일(목)까지 순국선열을 기리며 ‘6월 호국보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국화꽃을 모아 NPC에게 전달하면 체력, 지구력, 획득량 증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호국보훈의 증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현충일 하루 동안 캐릭터의 체력 소진 시 경험치 복구 및 부활이 가능한 ‘부활약’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현충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