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팅스타] 친구와 함께 우주로 고고싱~

  • 경향게임스 khgames@khgames.co.kr
  • 입력 2010.09.07 10: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로 떠나는 여행은 어떨까.
‘슈팅스타’는 맵을 따라 흐르는 구슬을 세 개 이상 짝지어 터뜨리는 액션 퍼즐이다.


SNG 전문 개발사 루비콘게임즈가 개발했으며, 지구인과 외계인이 사파리, 아이스, 사막, 볼케이노 등 다양한 별을 탐사하며 겪는 우여곡절을 그리고 있다.



특히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가 핵심 재미 요소로 작용하며, 행성에 따라 바뀌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도 유저들의 눈을 자극시킨다.


먼저 게임을 시작한 유저들은 싱글로 플레이 할지, 일촌에게 도전해 함께 즐길지를 선택해야 한다. 싱글로 플레이 하는 경우에는 50개에 이르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하게 되며, 별 연료를 획득해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만약 별 연료가 모두 소진되면 일촌에게 조르거나 이미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다시 도전해 얻는 것이 가능하다.



‘슈팅스타’에서는 별 연료를 획득하기 위해 친구와의 관계를 돈독히 해두는 것이 공략 포인트다. 함께 ‘슈팅스타’를 즐기는 친구가 많으면 많을수록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를 별 연료 차감 없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슈팅스타’는 최근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주는 ‘아이템 샵’을 오픈해 별 연료에 갈증을 느끼던 유저들에게 새로운 기폭제로 작용하는 분위기다.


무엇보다 별 연료로 충전해 이용할 수 있는 ‘SOS 아이템’종류는‘구슬속도 천천히 하기’,‘색깔구슬 하나 빼기’, ‘나쁜 아이템 제거하기’등 세 가지로 유저는 그 중 하나를 선택, 보다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게임명 : 슈팅스타
● 개발사 : 루비콘게임즈
● 서비스 일정 : 서비스 중
● 장르 : 액션 퍼즐
● 서비스 SNS : 네이트 앱스토어
● 유료화 : 무료(부분유료화)


※‘게임 밖 게임’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SNG, 플래시 게임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