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작 레이더즈, 최고의 몬스터헌터 노리는 당신이라면...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6.20 13: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몬스터 헌팅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공개서비스 사전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7월 5일(목) 대망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레이더즈(RaiderZ)’가 몬스터를 사냥할 헌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헌터 모집 버튼만 누르면 자동 신청된다.


‘레이더즈(RaiderZ)’의 헌터로 사전 등록 후 공개서비스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킬 초기화, 강화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공개서비스가 시작되는 7월 5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 7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레이더즈(RaiderZ)’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aiderz)에서 선보이고 있는 인기 앱 ‘MMORPG 판타지 게임 속 세계, 당신의 역할은?’에 참여해 결과를 댓글로 올리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레이더즈(RaiderZ)’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