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여름방학 맞아 자사 인기게임 이벤트 공세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7.27 12: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 ‘초괴물낚시’, 무더운 여름엔 눈덮힌 후지산으로 가자!
엠게임의 온라인낚시게임 ‘초괴물낚시(http://mfishing.mgame.com)’는 지난 26일(목) 신규맵 후지산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추가된 후지산맵은 지난 4월 상하이맵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초괴물낚시’의 해외 지역으로, 만년설로 유명한 일본의 상징 후지산에 대재앙이 찾아와 초괴물이 등장했다는 콘셉트로 제작되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게임의 시나리오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기존 70에서 8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15개의 메인 퀘스트 및 22개의 서브 퀘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천연 자라, 흑철갑태어 등 5종의 신규 초괴물과 광란, 폭풍, 발광 등 보다 강력해진 물고기 스킬로 더욱 짜릿하고 사실감 넘치는 손맛을 전달한다.



▶ ‘귀혼’, 여름방학엔 ‘아사신’을 만나라!
엠게임의 캐주얼 횡스크롤 무협RPG ‘귀혼(http://hon.mgame.com)’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난 25일(수) 신규직업 추가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직업 ‘아사신’은 암살에 특화된 직업으로 무기 ‘조’와 ‘륜’을 사용해 빠른 속도의 날카로운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사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같은 계정에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1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캐릭터 생성 시 60레벨부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의 스킬을 체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 맵 ‘침묵의 신전’을 공개했다. ‘침묵의 신전’은 ‘아사신’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자동 입장하게 되며 퀘스트를 통해 ‘아사신’ 등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함무라비 왕국’에 등장하게 될 ‘면목귀’, ‘광휘령’, ‘이교도제사장’ 등 총 3종의 강력한 몬스터가 깜짝 등장한다.



▶ ‘용온라인’, 최고의 댓글 달면 NS윤지가 나에게 온다!
엠게임이 서비스하고 공중망에서 개발한 무협MMORPG ‘용온라인(http://yong.mgame.com)’에서 27일(금)부터 오는 8월 9일(목)까지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NS윤지가 직접 경품을 배달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NS윤지의 컴백 활동을 응원하는 댓글을 등록하고, 최고의 댓글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NS윤지가 직접 방문해 사인CD를 전달하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NS윤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용온라인’ 홍보 포스터를 제공한다.



▶ 엠게임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응원하고 열대야 잊자!
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 ‘초괴물낚시’, ‘영웅 온라인’, ‘풍림화산’ 등 총 4종의 게임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8월 14일까지 응원 종목과 선수를 선택한 후 응원 문구를 등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초괴물낚시’는 오는 8월 16일까지 특별 낚시 대회를 개최, 획득한 물고리 수량에 따라 금, 은, 동메달을 지급하고 다양한 선물을 전달한다.


‘영웅 온라인’은 오는 8월 23일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들이 획득한 메달 종류와 개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며, ‘풍림화산’은 오는 8월 13일까지 게임 내 채팅창에 응원메시지를 입력하면 공격력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게임의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