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광복절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8.09 13: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과 ‘귀혼’에서 광복절을 맞아 의미를 되새기며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강호들이여, 8월 15일을 기억하라!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http://yulgang.mgame.com)’은 광복절을 맞아 14일(화)부터 22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자유의 빛’, ‘애국가 악보’ 5종, ‘태극 부채’ 등 아이템을 획득한 후 현발파 장문 및 화련홍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가면 경험치가 증가하는 버프 혜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현발파 내 태극기 깃발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마우스패드, 초콜릿 등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귀혼’, 광복절 의미 되새기며 캐릭터 체력 보충도 쑥쑥!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http://hon.mgame.com)’은 오는 22일(수)까지 하루 한 번씩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는 ‘광복절-대한독립만세!’ 퀘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청음관에서 이벤트NPC를 찾아가면 ‘광복절’의 뜻과 국경일로 지정된 배경에 대해 설명해주며, 이벤트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유저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교주령패’를 얻어 NPC에게 가져가면 체력이 상승하는 ‘체혼단’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