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온라인, 유저와 소통하는 '영자 데이'한다는데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8.23 15: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온라인’이 운영자와 유저가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영자day’ 이벤트를 통해 운영자와 유저간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영자day 이벤트는 금일부터 9월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한시간동안 진행되는 자리로 유저들은 운영자와 직접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할 예정이다. 영자day에서 유저들과의 대화는 통합서버에서 진행되며 이 자리를 통해 유저들의 고충, 문의 사항 등 전반적인 모든 면에 걸쳐서 운영자와 유저간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씰온라인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는데 있어서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씰온라인은 전투펫 관련해서 장비 및 시스템을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의견수렴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씰온라인 정보연 운영파트장은 “영자day 같은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유저와 운영자간의오픈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유저의 니즈가 뭔지 파악하고 씰온라인을 개발 운영하는데 있어서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영자day 이벤트와 전투펫 리뉴얼 업데이트에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홈페이지
(www.seal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