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OL 듀오 로코도코-매라신 내세운, ‘웹초한지’CBT 시작!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09.19 16: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센트코리아(대표: 켈리스박)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웹초한지’의 CBT가 9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된다고 밝혔다. ‘웹초한지’는 지난 14일부터 CBT 테스터 신청이 가능한 웹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오는 20일 본격적으로 CBT에 돌입하게 된다. <웹초한지>의 CBT는 특별한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하며, CBT에 많은 유저들이 함께 참여 하여 즐길 수 있는 오픈 웹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웹초한지’는 신개념 웹 RPG로, 국내 최초 파티 배틀이 가능한 플레이 방식에 주목 받고 있다.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의 본격적인 배틀을 경험 할 수 있는 게임의 컨셉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기존 RPG의 지루한 몬스터 사냥 방식이 아닌, 대형던전 플레이, 군단 복지, 수련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유저들이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유사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를 컨텐츠를 제공하여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초한지’의 서비스를 맡게 된 텐센트코리아는 현재 전략 웹게임 <웹춘추>를 서비스 하고 있다. 풍부한 전투 컨텐츠로 인기를 끌었던 <웹춘추>에 이어서,‘웹초한지’는 신개념 웹 RPG로, 유저들이 서로 교류하며 파티플레이와 군단단위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추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웹초한지’의 프로모션 또한 많은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초나라와 한나라의 여제를 상징하게 될 다양한 미녀 모델들과,  ‘웹초한지’로 최초 광고 모델 데뷔를 앞둔 LOL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기 때문. 최근 LOL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코도코(최윤섭)와 매라신(홍민기)이 그 주인공이다.


9월 14일부터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 ‘웹초한지’는 게임의 차별성과 독특한 컨셉에 많은 유저들이 테스터 신청에 참여 했다고 하며, 본격적인 CBT는 20일부터 시작 된다. CBT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되며, 유저들이 추후에 O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스킨 아이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테스터에 참여 가능 하며, CBT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ch.astelis.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