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터메이트, 대한민국 인기 웹게임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실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09.20 14: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의 인기 웹게임 '신선도’, '와룡전설', '왕국', ’신곡온라인’에서 게임 내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개념 전략 웹RPG '신선도 (http://ssd.ilovewebgame.co.kr)에서는 9월 20일(목)부터 26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전호송 1일 6회, 파티던전 참여 횟수 1일 2회로 상향 조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9월 26일(수)부터 10월 2일(화)까지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출근 일수에 따라 최대 100금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와룡전설' (http://wa.ilovewebgame.co.kr/)에서도 ‘한가위 송편 대잔치’ 이벤트가 펼쳐진다.  9월 20일(목)부터 25일(화)까지 총 4일 동안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송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송편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26일(수)부터 10월 2일(화)까지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출근 일수에 따라 최대 100금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상에서 가장 앙증맞은 게임을 표방하는 애니메이션 웹RPG ‘왕국(http://kingdom.ilovewebgame.co.kr/)’에서는 9월 26일(수)부터 10월 2일(화)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제공되는 게임 쿠폰을 모아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www.entermat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