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지인터넷, 신작 ‘간장온라인’ 엑기스테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09.20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하반기 기대 신작 3D MMORPG ‘간장온라인’의 엑기스테스트를 금일(2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T24행사로 화제에 올랐던 ‘간장온라인’의 이번 테스트는 9월 20일(목)부터 23일(일) 오후 3시부터 저녁 11시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사전 테스터 모집에 신청자와 테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신청한 게이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간장온라인’ 은 엑기스테스트를 통해 초기 캐릭터 생성부터 무기 육성, 다양한 임무수행을 비롯한 퀘스트 등 전체적인 컨텐츠 점검과 함께 서버에 대한 부분을 확인하며, 특히 현지화 작업 수준에 대해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자신의 캐릭터가 20레벨에 도달한 게임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및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게임 속 버그나 오류 등을 제보하는 ‘곰팡이 제거단’이 되어 글을 작성하면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게임 명부터 시작해 그래픽, 번역, 심지어 새로운 시나리오와 컨텐츠를 추가할 만큼 국내 현지화 작업에 중점을 두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어지는 게임회원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하여 향후 게임 내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와 당나라가 대립하는 난세 속에서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천하를 평정하기 위한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게이머는 전사, 무사, 자객, 궁수, 법사 중 선택해 무기 육성과 던전, 시나리오, 덕망 등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