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리그 결승전 보러 오면 푸짐한 선물이?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09.20 16: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 이형희) 는 9월 22일(토) SK planet 스타크래프트Ⅱ 프로리그 시즌2 결승전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SK planet 스타크래프트Ⅱ 프로리그 결승전 참관 팬들 에게는 SK planet 프로리그 한정판 ‘T스토어 기프트카드’와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지정좌석 티켓을 소지한 팬들을 대상으로 결승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3’, ‘스틸시리즈 시베리아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프로리그가 펼쳐지는 코엑스 D홀에는 일찍부터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오전 11시부터는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팬들이 직접 스타크래프트Ⅱ 군단의 심장 베타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베타 테스트 Zone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Hall of Fame Zone에는 Hall of Famer들의 사진과 업적들이 새겨진 포토월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 내에 퍼즐을 맞추면 Hall of Fame선수가 그려진 퍼즐을 증정하는 퍼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을 통해 ‘Hall of Fame 기념 티셔츠’와 ‘해피머니 상품권’을 받아갈 수 있어, 프로리그 관람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협회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Hall of fame 행사 종료 후 故 KT Rolster 우정호 선수에 대한 추모 행사로 특별상 시상을 준비하였으며 KT Rolster 이지훈 감독이 대리 수상할 예정이다.


더불어 협회는 프로리그 참여하는 8개 팀과 동의하여 우정호 선수 생전에 돕기 위해 이번 시즌 2의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 상금의 일부로 준비했던 후원기금을 KT Rolster 팀을 통해 우정호 선수의 가족에게 전달한다.


www.e-sports.or.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