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섹시 디바 현아와 지나, ‘서든어택’에 캐릭터로 등장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09.20 17: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아이돌 포미닛 ‘현아’와 섹시 디바 ‘지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현아’와 ‘지나’ 캐릭터에는 두 가수가 지닌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가 잘 구현됐으며, ‘현아’와 ‘지나’가 직접 더빙한 캐릭터 목소리도 추가되어 사실감이 강조됐다.


가수 캐릭터와 함께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 중인 인기 개그우먼 ‘신보라’와 ‘허안나’도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잘 표현된 게임 캐릭터로 도입됐으며, 네 명의 캐릭터를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신규 보조무기 4종을 지급한다.



한편, ‘스나이퍼전’, ‘폭파미션’, ‘팀데스매치’ 세 개의 모드에 기존 FPS게임에서볼 수 없었던 ‘투명 맵’이 업데이트됐다. 모든 벽이 투명한 유리로 구성된 ‘투명 맵’에서는 은폐 엄폐한 상대방의 상태와 움직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새롭게 도입된 인기 아이돌 ‘현아’와 ‘지나’, 개그우먼 ‘신보라’, ‘허안나’는 서든어택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며, “신규 콘텐츠인 ‘투명 맵’ 역시 기존의 지형지물을 통한 교전에 답답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