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텐비익스트림, 두번째 사전 공개테스트 확정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2.10.11 16: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금일부터 5일간, ‘넥스토릭’이 개발하고 CJ E&M이 퍼블리싱하는 MMORPG ‘텐비익스트림’ 의 2차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J E&M은 지난 달 말 텐비익스트림의 1차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스킬, 캐릭터 간의 밸런스 등이 테스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은바 있다.


1차 사전공개테스트에서 발견된 버그를 수정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금일 오후 3시부터 15일까지 5일간 2차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버의 스트레스 테스트에 특히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CJ E&M은 텐비익스트림의 2차 사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2차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추후 OBT시 능력치 업그레이드와 꾸미기에 사용할 수 있는 반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테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LED 모니터, ABC 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3일과 14일 양일 오후 2시~4시 사이에 텐비익스트림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주는 <핫타임을 잡아라>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백팩, CGV영화 예매권 등 보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는 게임 내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발표 예정이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이번 2차 사전공개테스트에는 1차 때보다 더욱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2차 사전공개테스트에서도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텐비익스트림은 서로 다른 아일랜드에 삶의 터전을 잡고 있는 안드라스, 탈리, 실바 3개의 종족이 연합해, 다양한 적대 세력으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자신들의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쳐 싸우는 내용의 게임이다. ▲풍부한 콘텐츠와 시스템, ▲짜릿하고 화려한 스킬, ▲개성 있는 캐릭터, ▲수많은 던전,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하는 플라잉 시스템 등의 특징을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www.tenvix.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