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성 소셜게임 '나의 별 이야기' 어떤 내용이길래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2.10.12 14: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스마트폰 소셜게임(SNG) 라인업을 강화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풀3D 감성 소셜게임(SNG) <나의 별 이야기(개발사 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 게임은 국내 최초로 언리얼 모바일 엔진을 활용한 풀3D 소셜게임(SNG)으로 소설 ‘어린왕자’ 처럼 이용자가 자신만의 소행성에서 꽃을 키워가고 별을 전달하는 등 감성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나의 별 이야기>는 소설 ‘어린왕자’의 느낌을 살려 친숙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동화 풍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소행성에서 ‘꽃’을 육성해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요소를 가진 <나의 별 이야기>는 친구의 소행성을 방문해 꽃의 수분을 돕는 나비보내기, 열차를 통한 선물보내기, 꽃다발 만들어 선물하기 등 협동과 감성플레이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개발사 브리디아스마트社 김형철 대표는 "최고의 스마트폰 퍼블리셔인 넷마블과 함께 이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나의 별 이야기>는 풀3D로 구현돼 기존 2D 형태의 소셜게임(SNG)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넷마블은 오는 12월에 이 스마트폰 게임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나의 별 이야기>는 기존 <룰더스카이> <타이니팜>등이 갖추고 있는 소셜게임 특유의 게임성에 더해 친숙한 스토리, 감성요소 극대화, 풀3D로 구현한 기술력 등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게임이라 기대치가 높다”며 “넷마블 감성 소셜게임(SNG)의 대표주자로 이 게임이 인식될 수 있게끔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