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마구더리얼 그래픽, 여기가 야구장? 아님 PC방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2.10.16 15: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것이 진짜 ‘리얼야구’의 진수다. ‘리얼야구의 진수’로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이 압도적 리얼리티를 입증하는 스틸사진 2장을 공개하며 역시 최고의 리얼야구게임임을 증명했다.


이번에 공개한 두 개의 스틸사진 중 첫 번째는 투수의 투구동작을, 두 번째는 1루에 전력 질주해 슬라이딩 하는 타자의 모습을 각 각 게임 속에서 캡쳐해 실제 경기장면에 녹여내 리얼리티를 더했다.


넷마블은 “이번에 공개한 사진들은 실제 경기장면을 배경으로 <마구더리얼>게임 속에 등장하는 선수들의 플레이 장면을 합성한 것으로 실제와 구별이 안될 정도로 리얼함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을 탑재하고 250여명의 선수 얼굴 및 40여명에 달하는 KBO 소속 선수들의 특이 투구 및 타격폼도 구현해‘리얼야구 게임의 진수’로 불리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로 온라인 야구게임 시장을 평정한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있어 더욱 이용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ma9real.com) 를 통해 첫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첫 비공개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리얼야구게임 중 가장 실사에 가깝게 구현한 게임”이라며 “이번에 공개된 스틸사진을 통해 이용자들도 충분히 그 리얼리티를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구더리얼>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영상은 넷마블 홈페이지 또는 <마구더리얼>의 공식홈페이지(http://ma9real.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