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티카, 2차 비공개테스트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19 16: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한게임(대표 이은상)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홈페이지 모집을 통해 선발된 회원과 1차 CBT 친구 초대 회원을 대상으로 CBT 기간 동안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전국 한게임 가맹 PC방 14,000곳에서는 누구나 <크리티카>의 두 번째 CBT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5월의 1차 테스트가 게임의 첫 인상 및 기본 전투를 확인하는 데 주력했다면, 2차 테스트는 1차에서 지적된 사항들을 개선함과 동시에 신규 콘텐츠인 ‘필살기 시스템’을 비롯해 레벨 확장, 새로운 지역과 다양한 스테이지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차 CBT 시작을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BT 기간 동안 주어진 7개의 미션을 모두 달성 시 강화유리로 제작된 크리티카 마우스 패드가 100% 제공되며, 출석일 수에 따라 한정판 OBT 치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크리티카>에 대한 리뷰글과 팬아트, 플레이영상 UCC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PC, 24인치 모니터 등이 지급되며, 테스트 기간 중 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크리티카 한정 버스카드가 지급된다.


NHN 한게임 코어게임사업부 조현식 부장은 “이번 2차 테스트에서 선보일 '크리티카'의 특징적인 전투 시스템 ‘필살기 시스템’을 비롯해 그래픽, UI, 사운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완성된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완성도를 더 끌어올리기 위해 올엠의 모든 개발 역량이 집중된 만큼 자신 있게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테스트 진행 관련 및 자세한 사항은 한게임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ww.han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