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 액토즈로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31 16: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지난 3년간 넥슨을 통해 서비스 해오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권한을 이관 받아, 오는 11월 28일부터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10월 31일부터 ‘드래곤네스트’ 이관 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액토즈는, 기존 유저의 입주를 환영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하여 새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될 유저 ‘모시기’ 작전에 돌입했다.


우선,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하는 유저에게 할로윈 코스튬 패키지를 비롯한 1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관련 내용을 개인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널리 알리는 유저들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과 ‘특별한 응모권’을 지급한다.


‘특별한 응모권’은 당첨 확률 100%를 자랑하는 상품 응모 이벤트 쿠폰으로 다양한 현물 상품과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월 28일 전격 공개 된다.


뿐만 아니라, ‘드래곤네스트’가 액토즈에서 서비스 되면서 그 동안 현금(캐시)으로만 결제 가능했던 ‘스킬 초기화 주문서’와 ‘봉인의 인장’ 무료화를 비롯한 다양한 운영 정책을 준비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초 신규 네스트인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고, 지난 여름 선보인 신규 캐릭터 ‘칼리’의 신규 직업 ‘댄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드래곤네스트’를 액토즈를 통해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엇보다 넥슨과의 원만한 합의를 통해 서비스 이관 작업이 이루어 지는 것에 더욱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며, “해당 기간 동안 유저들의 불편함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연초 성인 액션 MORPG ‘다크블러드’를 통해 퍼블리싱 능력을 인정받은 액토즈는 이번 ‘드래곤네스트’ 퍼블리싱을 통해 또 한번 액토즈의 마케팅 파워와 서비스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진행하여 ‘드래곤네스트’ 국내 게임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는데 힘 쓸 계획이다.


한편, ‘드래곤네스트’ 기존 회원들은 11월 27일까지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해야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사전 이관 신청을 하면 이후 별도의 절차 없이 11월 28일부터 액토즈를 통해 ‘드래곤네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이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이관 홈페이지(https://transferdragonnest.nexon.com) 또는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