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본다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01 21: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초대형 MMORPG <이카루스(ICARUS)>가 1일(목),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오픈했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그려낸 MMORPG로, 최고의 완성도를 위해 수년간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오늘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는 <이카루스> 특징과 시나리오, 호화롭고 웅장한  배경을 담은 아트워크, 박진감 넘치는 전투 스크린 샷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커뮤니티 게시판을 개설해 이용자들이 자유로이 의견개진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버서커, 가디언, 어쌔신, 프리스트, 위자드 총 5종의 매력적인 클래스 정보와 클래스 별 전투 영상, 티저 영상 등이 <이카루스>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한층 자극한다.


티저 영상에는 <이카루스>가 그 어떤 게임보다 높이 날아올라 최고의 게임으로 인정 받겠다는 도전과 열정을 표현함과 동시에 오직 <이카루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공중 전투의 특별함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오는 8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에 출전해  40부스 규모의 단독 전시관에 쾌적한 게임시연 공간을 마련하고, 이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