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극한의 길드 PK ‘티르온라인’ 신규 포스터 첫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6 17: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유럽풍 정통 MMORPG ‘티르온라인’의 서비스를 앞두고 신규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르온라인’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유럽, 중국, 대만 등지에서 상당한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특히 중국에서는 동접 20만을 기록하고 있는 대형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콜드쿨이 개발력이 집중된 게임이다.


‘지킬 것이 있을 때 싸움은 더욱 치열해 진다. 무한 길드 쟁탈전’이라는 슬로건으로 극한의 길드 PK를 강조하고 있는 ‘티르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길드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국가전이 돋보이는 전쟁 전투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치열한 전쟁 속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은 느낌을 풍기는 여주인공이 등장해 게임 전반의 ‘전쟁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으며, 특히 여주인공의 휘날리는 머리칼, 주먹, 무기, 찢겨진 옷 등을 통해 전쟁의 치열함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티르온라인’은 핵심 콘텐츠인 길드 PK를 강조해 길드간의 혈투를 다루고 있어 길드전에 특화된 MMORPG로 구분할 수 있으며, 만렙 이후의 콘텐츠라고 생각하기 쉬운 길드전을 20레벨만 달성하여도 쉽게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티르온라인’은 올해 말 12월 중순 즈음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될 예정이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