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뇌천기, 티저 사이트 통해 원작 소설 추가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6 17: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샨다게임즈(대표 Tom Zhang, 탐 쟝)가 개발한 2.5D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하 MMORPG) <뇌천기>에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원작 소설을 추가로 공개 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0월 티저 사이트 오픈 이후 1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뇌천기> 원작 소설의 내용을 추가로 더 공개하는 것. 2.5D MMORPG <뇌천기>는 중국에서 5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방대한 시나리오와 짜임새 있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뇌천기> 소설을 기존 3장에서 91장까지 볼 수 있으며, 소설을 바탕으로 구현한 세계관과 게임 특징을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미공개 원화 공개 때 유저들의 관심이 높았던 사구천겁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한편 11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2’ 현장을 통해 소설의 간략본이 들어있는 2013년 캘린더를 배포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5D 무협 MMORPG <뇌천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loi.pmang.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