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장온라인, 영웅이 되는 길이 열렸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7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의 3D MMORPG <간장온라인>이 오는 14일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의 길’을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개했다.


<간장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영웅의 길’은 매주 일요일 무기수련 속도를 7배 상승시켜주는 ‘보정항아리’를 차지하기 위한 ‘길드전(공성전)’과 던전에 함께 참여할 파티원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편의시스템 ‘던전파티매칭 시스템’등을 업데이트 한다.


또한 고레벨 던전 ‘황도마궁’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릴 경우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영상도 함께 제공,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게임 2사업팀 안홍명 팀장은 “업데이트 예정인 영웅의 길은 기존 고객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신규 회원에게는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게임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의 하반기 신작 <간장온라인>은 캐릭터와 무기를 동반 성장시킬 수 있는 독특한 게임성과 철저하게 준비한 국내 현지화 작업이 게임회원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의 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jang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