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풍명월, ‘크레타 섬’ 낚시터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3 17: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지중해 거점의 신규지역 그리스 ‘크레타 섬’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산토리니와 자킨토스 해변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크레타 섬’은 그리스 남쪽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도의 4배 반에 이르는 최대 섬이다. 청풍명월에서는 대표적인 유적지 크노소스 궁전을 비롯해 신화 속의 도시라 불릴 정도로 수 많은 고대 유적을 간직한 ‘크레타 섬’을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최고 레벨을 기존 45레벨에서 48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신규 아바타 의상과 6종의 낚시대, 릴 아이템도 선보였다. 또한 아이템 강화 확률을 상승시키고, 납품 게이지를 100%로 채워주는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별 모래 아이템을 출시했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크레타 섬은 뛰어난 경치와 고대 유적들을 감상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향후 터키 안탈리아 지역의 신규 낚시터 ‘듀덴’도 오픈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