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페이스, 두 번째 테스트 앞서 워페이스TV 3탄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4 16: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FPS게임의 명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Cevat Yerli)이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WARFACE)’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앞서 ‘워페이스TV’의 세 번째 에피소드를 14일 공개했다. ‘워페이스TV’는 개발 히스토리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현지 개발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직접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PVP(Player versus. Player) 모드에서 새롭게 선보일 ‘공습요청 모드’와 ‘돌격모드’ 및 각 병과 별 조합을 통한 다양한 전략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총기 커스터마이즈 시스템’과 ‘슬라이딩 공격’, ‘협동오르기’ 등의 특수액션에 대한 설명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미리 볼 수 있다.



워페이스의 국내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조한서 본부장은 “‘워페이스TV’는 매회 새로운 영상을 통해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와 새로운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들을 공개한다”며, “이 영상을 잘 활용한다면 22일 진행될 2차 테스트에서 보다 쉽게 ‘워페이스’의 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터 모집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워페이스TV’ 및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