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장, 알깨기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9 17: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 횡스크롤 RPG ‘용장’이 알깨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월) 밝혔다. ‘용장’은 중국의 위, 촉, 오 삼국시대에 등장하는 관우, 여포, 조운 등 각 제국의 용맹한 무신들과 제갈량, 곽가, 사마의 등 당대 최고의 지략가로 불리는 영웅호걸들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 육성해 나가는 웹 횡스크롤 RPG(역할 수행 게임)이다.


11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던전 또는 관문도전을 통과하여 금알이나 은알을 획득한 후 게임 메인 화면 상단의 ‘알깨기 공간’을 통해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천부석, 고급은화카드, 신성한 채찍, 최고급 세트 장비재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알깨기 이벤트는 전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금화와 은화 두 종류의 이벤트로 구분되고 30레벨 이상의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부족했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용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yj.koramgame.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kunlun.co.kr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