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러거, 2012 골든글러브 어워드 이벤트 개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20 16: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2012 골든글러브 어워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012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올 한해 각 포지션 별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최우수 선수에게 증정하는 골든글러브 수상자를 미리 예측해보는 것으로 슬러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각 포지션 별 선수 4명씩, 총 40명 후보선수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매일 슬러거 1경기 완료 시 제공되는 골든글러브 메달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12월 11일 개최되는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수상한 선수들과 이용자가 예측한 선수가 일치하면 명수에 따라 각각 골든글러브 후보 영입기회와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선수 판매 또는 원하는 선수를 자유롭게 영입 가능한 ‘포스팅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선수 보강은 물론, 효율적인 팀 구성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선수 1명씩 영입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선수 명 및 가격 별로 검색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호 사업팀장은 “2012 프로야구 최고의 선수를 뽑는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앞두고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슬러거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선수 판매 및 영입을 할 수 있는 포스팅 시스템도 오픈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