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석팡]업데이트도 반짝반짝 ‘보석팡’국민게임 노린다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10.22 13: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상천외 아이템으로 재미 UP … 신규캐릭터·BGM으로 퀄리티 쑥쑥


국민게임 자리를 노리는 퍼즐게임 ‘보석팡’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자사의 모바일 SNG  ‘보석팡 for KAKAO’에 대한 신규 출시 급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10월 17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카카오 게임하기의 론칭 타이틀로 출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 게임은 터치만으로 스피디한 플레이가 가능한 더블팡모드와 기존의 팡모드 등 2가지 게임모드로 사랑받아 왔다. 특히 터치 드래그를 이용해 보석을 이동시켜, 보석 세 줄로 만들면 팡하고 제거, 연속적으로 보석이 제거되면 콤보가 발동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게임의 기본 재미와 더불어 친구와 주간 단위 순위 대결을 벌이는 시스템을 추가해 경쟁 심리를 부추기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다. 이러한 기본 게임성과 더불어 개발사인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각 모드에 최적화된 아이템 시스템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유저들은 이를 통해 단순히 퍼즐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각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파악, 보다 전략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신규로 배치된 캐릭터들이 등장, 신선함이 더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수준 높은 BGM과 독특한 캐릭터 음성을 추가, 모바일 SNG 중 절정의 감성 품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보석팡의 업데이트 버전은 10월 17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먼저 진행하고, 가까운 시일내에 iOS용 보석팡도 함께 서비스될 예정이다.



● 장 르 : 퍼즐
● 플랫폼 : 안드로이드
● 개발사 : 바른손크리에이티브
● 배급사 : 바른손크리에이티브/카카오
● 카테고리 : 게임
● 가 격 : 무료/ 부분유료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