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WC 2010, 인니 게임 시장 보여주다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0.08.30 11: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토社 앤디 수이안토 (Andi Suryanto) CEO
리토사는 2010년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을 인도네시아에서 그라비티와 함께 공동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RWC 2010 인도네시아 개최로 인해 전세계 라그나로크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정을 나누고 선의의 경쟁을 통한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그나로크는 지난 2003년 5월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인도네시아 온라인게임 시장의 형성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또한 라그나로크는 인도네시아 게이머 중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현지 서비스 게임 역사상 가장 성공한 온라인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서비스를 시작 한지 7년이 지난 지금도 라그나로크의 인기는 뜨겁다.



▲ 리토社 앤디 수이안토 (Andi Suryanto) CEO


오는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펼쳐지는 RWC 2010은 단일 온라인게임으로는 인도네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국제규모의 온라인게임 행사라는 점에서 미디어와 게이머들의 관심과 집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인도네시아가 글로벌 최대 온라인게임 행사를 치러 낼 수 있는 여건과 환경을 두루 갖추었음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리토사가 주관해 매년 수천 명이 참가하는 ‘LYTO Festival’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RWC 2010 개최로 세계적인 퍼블리셔로서 입지도 강화할 계획이다.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된다면 인도네시아 게임 시장의 우수성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행사로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남은 준비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기대해주길 바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