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지네고, 골라골라 이벤트 실시

  • 이복현
  • 입력 2003.08.25 18: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업체 이지네고(대표 윤효성, www.zenio.net)는 ‘브레인 서바이버’와 ‘제니오 세븐포커’ 이용자중 선정된 수상자 100명에게 디지털카메라, MP플레이어, 인라인 스케이트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마음대로 골라 가져갈 수 있는 ‘골라골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신규로 ‘브레인 서바이버’ 또는 ‘제니오 세븐포커’를 다운로드 받는 사람 중 각 게임당 랭킹 순위 1~50위로 총 1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두 게임 모두 상위랭킹 50위에 들었을 경우 상위 랭킹이 적용된다.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한달 이내에 이지네고 홈페이지(www.zenio.net)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니오 세븐포커’는 실제 배팅을 할 수 있는 배팅시스템과 아바타 기능이 도입, 2명에서 최대 4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브레인 서바이버’는 뒤집어진 20장의 카드를 넘겨보며 같은 짝의 카드 두 장의 위치를 모두 찾아내 마지막 카드쌍을 뒤집은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기억력 테스트형 게임.

‘제니오 세븐포커’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해 게임 Zone -> 네트워크게임 -> 제니오 세븐포커 순으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브레인 서바이버’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 게임 Zone -> 네트워크게임 -> 브레인 서바이버 순으로 다운받으면 된다.
윤효성 이지네고 사장은 “이번 골라골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여성 게임유저를 포함해 넓은 연령층의 게임 유저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