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드라마 '여름향기' 모바일게임으로 등장

  • 이복현
  • 입력 2003.09.15 19: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인터넷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성찬 www.danal.co.kr)은 인기드라마 ‘여름향기’를 바탕으로 한, 미팅형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을 SKT의 NATE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KTF는 10일경 오픈 예정.

모바일게임 ‘여름향기’는 <당신을 보면 나보다 먼저 심장이 뛰는> 사랑을 모티브로, 휴대폰을 이용한 미팅과 게임을 결합한 형태의 연애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실제 이성과 사랑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게임을 다운받은 뒤 자신의 아이디를 등록하고 마음에 드는 이성을 3명 선택한 후, 게임속 회사에서 돈을 벌고, 학원에서 능력치를 올리는 등의 시뮬레이션게임을 진행하는데, 선물가게에서 맘에 드는 이성에게 선물을 보내기도 하며, 상대 이성의 회신을 받게되면 호감도가 올라가 최종 결과에서 상대이성과 편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창구가 열린다.

다날에서는 이 게임을 위해 KBS의 여름향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해 이미 1만여명에 이르는 신청자를 확보했으며, 게임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 가운데 사진검색 등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선택한 뒤,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또한, 모바일게임 ‘여름향기’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송승헌,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여름향기”의 화면 속 장면들과 명대사를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드라마가 주는 애틋한 감정을 연애시뮬레이션과 잘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고도 고도화된 그래픽으로 그 느낌을 십분 살려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NATE 접속후 게임Zone ‘여름향기’로 바로 들어가면 된다. 다운로드 요금은 1,500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