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오분토크 l 엠조이넷 마케팅팀 이상민 대리

  • 경향게임스 khgames@kyunghyang.com
  • 입력 2006.07.17 13: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 온라인’,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어요!

■ 신규게임 ‘영웅 모바일 귀령천마’를 선보이는데?
≫ 정통 무협 게임 ‘영웅 온라인’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멋진 캐릭터를 활용해 ‘영웅 모바일 귀령천마’ 라는 타이틀로 8월 초 SKT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사인 엠게임과는 모바일전략 파트너쉽을 맺는 과정에서, 이번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

■ 간단한 게임소개를 해달라.
≫ ‘영웅 모바일 귀령천마’는 무협 소설의 대부 ‘금강’작가의 영웅 온라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더 세부적인 작업을 거쳐 퀘스트, 무공, 영물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해 원작 ‘영웅 온라인’의 무협 게임의 느낌을 살려내는데 집중했다. 특히, 멋진 캐릭터들의 104개의 컷의 다양한 동작과 120 여개의 맵을 이끌어내 작업했으며, 실제 전투하는 것처럼 네트워크 대전도 즐길 수 있다. 싱글플레이에서 키운 자신의 캐릭터 수준에 맞는 대전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식으로 네트워크 전투는 일어나게 된다.

■ 향후 엠조이넷의 계획은?
≫ 일단 새롭게 선보인 ‘귀령천마’에 대해서는 ‘영웅온라인’과’영웅 모바일 귀령천마’ 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초기에는 온라인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단 하반기에 대략 5종 가량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인데,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귀혼’도 모바일 버전으로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다.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 게임들은 엠조이넷이 향후 계속 맡게 된다. 이 외에도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3 파트2’에 대한 모바일 게임 2종과, 모닝글로리의 캐릭터인 블루베어를 소재로 한 슈팅액션 게임도 준비중에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