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인 캔디팡 대첩 개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2.03 15:04
  • 수정 2012.12.03 15: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개최한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가 개발한 <캔디팡>은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찾아 터치해 터트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5일(수) 시작되는 ‘연예인 <캔디팡> 대첩’은 이달 27일(목)까지 계속되며, 참가를 원하는 연예인들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adecandypang)의 ‘캔디팡 for kakao’ 페이지를 ‘좋아요(like)’ 하고 점수 인증샷을 올리면서 ‘@캔디팡 for kakao’ 태그 달기 또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 글로도 신청 가능 ▲트위터(http://twitter.com/candypangkakao)에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대첩’ 또는 ‘@candypangkakao’를 멘션 ▲미투데이 역시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 대첩’을 언급하는 방법으로 대회 기간 중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영예의 1위 수상자에게 1000만원의 상금 및 팬들과 나눌 수 있는 <캔디팡> 하트 쿠폰 1만장을 지급하는 등 이번 대회는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반 이용자들은 오픈 준비 중인 대회 공식 페이지에 등록될 참가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하고, 자신이 <캔디팡>을 플레이 한 사진을 사용해 글을 남김으로써 응원하고자 하는 연예인에게 힘을 보탤 수 있다.

응원 글 하나 당 10점씩 해당 연예인의 점수에 합산되며, 댓 글을 게시한 이용자들 중 매주 100명씩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등 풍성한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캔디팡>은 ‘카카오 게임하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9월 서비스를 시작한 <캔디팡>은 출시 일주일 만에 일 매출 2억 원 달성,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역대 최단 기간(20일)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