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억 명이 눈물 흘린 인기 판타지 소설의 재탄생

  • 박지영 기자 press@khplus.kr
  • 입력 2013.06.04 16:07
  • 수정 2013.06.04 16: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억 명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인터넷 판타지 소설 ‘성왕’의 방대한 판타지 세계와 화려한 전투가 3D MMORPG로 재탄생됐다.

완미세계는 Echo엔진을 사용해 동명의 인기 소설 ‘성왕’을 토대로 한 동서양의 매력이 적절히 융합된 새로운 판타지 세계를 3D MMORPG ‘성왕’ 속에 완벽하게 구현했다.

 

‘성왕’은 중국 RPG 특유의 재미를 살리는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신선함을 전달할 수 있는 독특한 펫시스템과 흡수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매력이다.
특히, 기존 RPG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멀티 플레이어 펫 법보와 원영은 출시 전부터 유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완미세계는 3D MMORPG ‘성왕’의 그 화려한 모습을 오는 7월 차이나조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중국 온라인게임 업계를 대표하는 완미세계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MMORPG ‘성왕’은 인기 인터넷 판타지 소설 ‘성왕’을 기반으로 Echo엔진을 사용해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동서양의 매력이 융합된 화려한 판타지 세계를 구현시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 게임명 : 성왕
● 장   르 : MMORPG
● 플랫폼 : PC온라인
● 개발사 : 완미세계
● 배급사 : 완미세계
● 홈페이지 : sw.wanmei.com
● 서비스 일정 : 2013년 출시 예정

 
직업별 다채로운 능력 ‘굿’
‘성왕’은 9개 직업과 3개 계통으로 분류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 풍부하게 살렸다.
먼저 뛰어난 전투 감각을 갖춘 주전계통에는 과감한 공격을 펼치는 무술사, 금과 불, 나무을 기반으로 한 법술을 쓰는 법술사, 제어의 능력으로 영혼을 다스리는 영술사가 준비돼 있다. 게임 내 제조자 역할을 하는 창조계통에는 단약과 치명적인 독약을 제조하는 연단사, 부적과 각종 법술을 만들어내는 연부사, 법보를 단련시켜 더욱 강력한 법보를 탄생시키는 연보사가 마련돼 있다.

▲ Echo엔진으로 제작된 성왕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마지막으로 외부의 힘을 모아 자신의 능력을 확충시키는 환령계통에는 령수 소환과 합체로 새로운 령수를 탄생시키는 환수사, 분신 능력으로 목우인을 발동시켜 공격을 펼치는 괴뢰사, 공간 지배 능력으로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한 진법사가 있다.
아직까지 ‘성왕’의 캐릭터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성왕’은 다가오는 7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를 통해 화려한 모습을 모두 드러낼 예정이다.
 
살신성인 실천하는 나만의 ‘원영’
‘성왕’에서는 건축물을 함께 제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 내 큰 나무와 같은 식물과 건축물을 자유롭게 파괴할 수 있어 또 다른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파괴한 식물과 건축물을 흡수 할 수 있는 신선한 흡수시스템을 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흡수시스템은 파괴한 식물과 건축물 흡수를 통해 전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독특한 강화 방법 중 하나다.

▲ 성왕에서는 다양한 동물 모양의 탈 것에서부터 현대식 무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

게다가 흡수시스템을 통해 유저마다 보유하고 있는 만능 멀티플레이어 원영을 통째로 흡수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확보할 수 있다.
‘성왕’은 기존 MMORPG의 펫시스템에서 완전히 탈피한 차별화된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다. ‘성왕’에는 펫의 역할을 하는 ‘법보’와 ‘원영’이 마련돼 있다.
먼저 법보는 캐릭터와 동행하며, 함께 전투에 참여해 캐릭터를 보호하는 동반자 역할을 수행한다. 법보는 종류에 따라 다양한 탈 것 아이템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스킬 수련과 학습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갖춰나간다. 또한 법보는 다른 법보와 교배를 통해 번식이 가능하다.

▲ 귀여운 원영은 캐릭터를 대신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성왕’에서는 법보와는 또 다른 펫인 자신만의 원영을 갖게 된다. 원영은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투에서 캐릭터가 사망했을 시 그 모습을 드러낸다. 유저는 캐릭터를 대신해 전투에 출전한 원영을 자유롭게 콘트롤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투 스킬을 선보일 수 있다. 원영은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팀원들을 도와야 하며, 특히 원영은 다른 유저들에게 흡수 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