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S3전용 ‘건담 브레이커’ 선주문 판매 실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6.20 10:53
  • 수정 2013.06.20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S3용 신작 건담 게임 ‘건담 브레이커’를 6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는 기존의 건담 게임과 달리 프라모델을 소재로 하며, 기체를 커스터마이즈해 최강의 오리지널 기체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이다. 프라모델이기에 가능한 독특한 파괴효과와 원작에 존재하지 않는 상황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전장, 그리고 스케일이 다른 기체간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건담 브레이커’의 세계에서 개최되는 사상최대의 이벤트 ‘건담 그레이트 프론트’의 다양한 어트랙션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배틀 라이브 G’의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다.

실력이 출중한 빌더들이 제작한 프라모델을 스캔해 가상의 공간에서 실체화시키고, 그것을 조작해 실력을 겨루는 ‘배틀 라이브 G’는 건담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최강의 기체를 가려내는 경이로운 이벤트다.

 

유저와 동료들의 목표는 적군을 제압하고 매우 우수한 성능을 가진 PG(퍼펙트 그레이드) 기체를 격파하는 것이다.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PG 건담과 맞서려면 동료들과 함께 적군을 제압하고 부품을 수집하여 기체를 강화해야 한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6월 21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초회특전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HG 프리덤 건담’과 ‘HG 백식’의 부품 데이터 세트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