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D,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6.21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웨스턴디지털, 한국 지사장 조원석)가 소비자들과의 보다 폭넓은 소통을 위해 지난 4일 WD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dkorea)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6월 20일 정오부터 7월 10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WD는 트위터(@WD_Korea)와 블로그(www.wdblog.kr)에 이어 페이스북을 오픈함으로써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해 나가게 된다.

WD는 WD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WD 브랜드 및 제품 소식은 물론 스토리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WD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이벤트 탭 또는 포스트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WD 코리아 페이스북 오픈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WD의 최신 휴대용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My Passport® Ultra™) 1 TB’ (5명)와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2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2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D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www.facebook.com/WDKorea/app_172775489475281).

조원석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지사장은 “WD 제품 사용자 및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넓혀가고자 페이스북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페이스북을 통한 실시간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WD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는  여행이나 외부활동 시 쉽고 안전하게 디지털 콘텐트를 보호할 수 있는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의 최신 휴대용 외장하드 드라이브다.

USB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백업 소프트웨어 WD 스마트웨어 프로(WD SmartWare™ Pro)를 탑재해 드롭박스 연동은 물론, 허가되지 않은 외부 접속으로부터 드라이브를 보호하는 하드웨어 암호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