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혼’, ‘진격의 업데이트’로 여름방학 ‘겜심’ 잡는다!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3.07.24 11:06
  • 수정 2013.07.24 11: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무협 RPG ‘귀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금일 24일(수)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유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진격의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성수기인 여름방학을 맞아 2년만에 최고 레벨을 170에서 175까지 상향 조정하고 레벨 확장에 따른 신규 지역 및 몬스터, 장비 아이템 등의 콘텐츠를 추가해 고레벨 유저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귀혼’의 최고 난이도 지역인 ‘녹돈평원’은 황폐화 된 사막의 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앙고라 왕국 정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 바다 물고기가 사막에서 요괴로 변한 ‘갑산여귀’ 몬스터를 비롯해 ‘광돈마인’, ‘함흥마령’, ‘마면인귀’ 등의 포악한 성격을 지닌 170레벨 이상 신규 몬스터를 만나게 된다. 유저는 새롭게 접하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최고레벨인 175등급의 무기, 의복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소규모 유저간 전투 시스템 ‘무투대전’이 첫 공개된다.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상대팀과 전투를 펼치는 ‘무투대전’은 하루 10회 참여 가능하며, 한 달을 기준으로 승점이 높은 대상에게 PvP(Player vs Player) 전용 장비 및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투쟁의 증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저레벨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허리띠 아이템 9종도 추가된다. 몬스터 사냥 시 대량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허리띠 아이템은 8월 2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500%의 경험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귀혼’의 이창석 개발실장은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확장에 따른 대대적인 고레벨 콘텐츠 보강과 함께 무투대전 및 초보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신규 아이템을 추가함으로써 고레벨 유저와 저레벨 유저 모두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 밖에도 추후 선보일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귀혼’은 이번 여름방학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 21일(수)까지 신규지역 ‘녹돈평원’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의행을 완료할 경우 체력 상승 아이템을 제공하며, 무투대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체력회복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신규 및 복귀 회원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