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쿵푸히어로’ 실력, 영상으로 미리 확인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16 17: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소개 영상은 쿵푸의 주요 기술인 경공 활용법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영상을 통해 캐릭터의 화려한 움직임 및 게임 배경, 섬세한 그래픽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영상에 담아내 더 실감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9일 사전 공개 홈페이지를 열고 홍보 영상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내용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3주 간에 걸쳐 매주 새로운 영상을 선보여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는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섬세한 그래픽을 통해 화려하고 사실감 넘치는 쿵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직업 및 캐릭터, 퀘스트, 미니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쿵푸히어로’ 소개 영상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새로운 영상에서 가장 멋있는 액션신을 골라 댓글로 올리는 참여자에게 문화상품권, 햄버거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이번 소개 영상은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사용자 분들에게 ‘쿵푸히어로’의 캐릭터 및 배경 등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성공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공개 홈페이지(http://kf.kr.gameclub.com/event/teaser/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