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맨의 환상 모험 ‘레이맨 레전드’ 발매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2 18:04
  • 수정 2013.08.22 18: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용 횡스크롤 액션 게임 ‘Rayman Legends(이하 레이맨 레전드)’를 9월 2일에 발매한다. PS Vita용은 9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주인공 ‘레이맨’과 그의 친구들이 잠든 사이에 버블 드리머의 악몽은 더욱 강력해지고 거대해졌고, 다시 한 번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다. 레이맨과 그 친구들은 잠에서 깨어나 세상의 혼돈을 몰아내기 위해 판타지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야 한다. 다양한 테마를 가진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이 유저를 레이맨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든다.

‘레이맨 레전드’는 2011년 E3 Awards에서 ‘최고의 플랫포밍 게임’, ‘최고의 그래픽’, ‘최고의 미술상’ 등을 수상한 ‘레이맨 오리진’의 후속작이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더불어 미술, 디자인, 음악 등으로 수상한 경력을 자랑하는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새로운 배경과 캐릭터, 사운드 트랙을 선사한다.

한편, ‘레이맨 오리진’에서 사용된 UbiArt 게임엔진을 개량해 3D 게임 플레이 요소를 도입하고 새로운 렌더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전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챌린지 모드에 도전하고, 온라인 순위표를 통해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하며, 유비소프트를 대표하는 타이틀 ‘ASSASSIN’S CREED(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어쌔신 코스츔을 초회특전으로 제공한다.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