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이니팜’ 착한 나눔 캠페인으로 유기동물 보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8.28 17: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타이니팜’에서 진행된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을 유기동물 보호 활동 후원금으로 전달했다고 28일 전했다.

‘타이니팜’은 양, 염소, 돼지 등 40여 종류의 다양한 동물들을 키우는 농장경영 테마를 바탕으로, 귀여운 동물들의 울음소리와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이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지속해나가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컴투스는 ‘타이니팜’ 유저들을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8월 21일까지 ‘타이니팜’과 ’해피빈’이 함께하는 [마음까지 힐링되는 착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며 나눔 티켓을 판매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기금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유저가 ‘해피빈 콩Store’ 사이트를 통해 나눔 티켓을 구매하면 게임 내 캐시아이템 ‘벨’을 추가 증정하였고,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 속에 총 25,000장의 나눔 티켓이 판매되었다.

컴투스는 나눔 티켓 판매수익금을 유기동물보호시민단체 ‘KARA’에 전달했고, 기금은 23마리의 유기동물 구조 활동비로 사용되었다. 온라인을 통해 쓰레기 더미에 방치된 강아지를 포함 동물 구조 현장 사진, 구조 활동 내용 등 ‘나눔 후기’를 공개했다.

 ‘나눔 후기’를 접한 유저들은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기부하겠습니다.”, “이런 캠페인이 더 확산되길 바랍니다”, “동물들이 좋은 주인을 만나길 바랍니다.”등의 댓글로 구조된 유기동물을 응원했다.

 ‘타이니팜’과 ‘해피빈’이 함께하는 [마음까지 힐링되는 착한 나눔] 캠페인 나눔 후기는 링크(http://be-happy.co.kr/shop/main/html.php?htmid=proc/on_2013_024_130708.ht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