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8.29 10:38
  • 수정 2013.08.29 10: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 홈런왕: 시즌2 전국제패’라는 부제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전면 개편함은 물론, 친구 이외의 게이머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변신을 단행한다.

 

특히 ▲전체 이용자들과 점수 경쟁을 펼치는 ‘주간리그’ ▲상위 순위 100명 명단이 공개되는 ‘명예의 전당’ ▲비슷한 레벨의 이용자를 자동 검색하는 ‘추천 친구’ 시스템 등이 추가돼, 카카오의 모든 이용자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경쟁의 재미를 보다 확대시켰다

더불어 새로운 효과 및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야간 구장’과 자신이 보유한 두 명의 타자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이어치기’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모든 아이템부터 의상, 능력 업그레이드 티켓까지 얻을 수 있도록 럭키박스의 구성을 추가하고, 게임 플레이나 소셜 활동을 통해 쌓은 액션 포인트로 럭키박스 쿠폰 획득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컴투스 홈런왕: 시즌2 전국제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을 체험할 때마다 지급되는 스탬프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신의 스탬프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8개의 스탬프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의 커뮤니티나 SNS, 영상, 알림 메시지를 통해 배포되는 비밀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