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팡 for kakao’ 핸드폰 케이스 추가 출시

  • 강은별 기자 hehestar@khplus.kr
  • 입력 2013.08.29 12:20
  • 수정 2013.08.29 12: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애니팡 for kakao’에서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애니팡 핸드폰 케이스 추가 출시 이벤트 및 우정 점수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올해 1만개 이상 판매된 핸드폰 케이스는 애니팡 SNS를 통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툰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추가 제작됐다. 카드 수납과 케이스만으로 배터리 커버가 가능해, 무게가 가볍고 우수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출시 기념으로 애니팡 게임 팝업창 [구경하러가기]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들이 8일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하트를 보낸다.

 

또한 게임 내에 ‘우정점수'를 도입되어 소셜 기능이 강화된다.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록 높아지는 우정 점수는 친구에게 하트를 보낼 때, 도전장을 보낼 때, 친구를 게임에 초대할 때 등 여러 상황에서 획득 가능하다. 우정점수가 100점씩 증가할 때 마다 지급되는 선물상자를 통해 최대 1,000코인이 지급되며 1일 2,000코인까지 획득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현재 S4 기종만 한정 판매 하고 있지만, 곧 다양한 기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애니팡 핸드폰 케이스는 애니팡 쇼핑몰( http://corp.sundaytoz.com/anipangmall/ )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며, 교보문고를 비롯해 대형서점 및 휴대폰 액세서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선데이토즈는 가을을 겨냥해 홈 인테리어 상품도 출시할 예정으로 국내 게임 캐릭터로는 유일하게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세대를 대상으로 한 상품 라인업을 보유하게 되며, 애니팡 시리즈인 애니팡 사천성 및 애니팡 노점왕에 특화된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