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디어웹, 피카PC방에 마스터하드 무상 지원

9월 9일까지 피카 홈페이지 통해 응모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3.09.03 12:33
  • 수정 2013.09.03 12: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전국 피카PC방을 대상으로 마스터하드를 무상 제작해 주는 ‘피카에 최적화된 마스터하드 무상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카 관리프로그램인 ‘피카에어’와 ‘피카라이브’를 이용하는 피카PC방 매장 업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9일까지 피씨방닷컴( www.pcbang.com )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매장 중 추첨을 통해 500개 매장을 선정하며, 선정된 500개 매장에는 해당 지사에서 해피콜을 먼저 진행하고, 이후 순차적으로 마스터하드 제작을 지원한다.

 
미디어웹은 이미 작년 초 전국의 8,500개 피카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마스터하드를 무상제작 지원하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했으며, 지난해 1000개 매장과 올해 초 300개 매장에 이어 6차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미디어웹 인프라영업팀 권영일 부장은 “피카PC방에 최적화된 마스터하드를 제작하기 위해 시스템 기술 연구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자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가장 안정적으로 구동될 수 있는 마스터하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피카PC방 매장 운영관리 최적화를 위한 이벤트는 계속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마스터하드 무상지원 이벤트 신청접수 및 선정된 500개 매장 발표는 피씨방닷컴( www.pcbang.com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