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블럭톡톡 for Kakao’ 출시

누구나 쉽게 즐기는 모바일 퍼즐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9.03 16:40
  • 수정 2013.09.03 16: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대표 방윤석)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블럭톡톡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블럭톡톡 for Kakao’는 제한 시간 1분 동안 같은 모양의 블럭을 터치해 제거하는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별도의 학습 없이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럭 간의 거리를 계산하거나 주변 블럭과 위치를 바꿔야 터트릴 수 있는 기존의 타 게임과는 달리, 같은 모양의 블럭 두 개를 각각 터치하면 바로 제거되는 방식으로 보다 빠르고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펼쳐진다. 또한 하단에 한 줄씩 생성되는 블럭을 연속해서 터트리는 무한 모드로 진행돼, 스테이지 형식에 비해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알파벳, 음식, 동물 등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블럭을 선택해 플레이 환경을 변경하고, 희귀한 블럭을 수집하는 등 아기자기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블럭톡톡 for Kakao’는 오는 15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6KkC34)에 휴대 전화번호를 기입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블럭톡톡 for Kakao’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