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지털터치, ‘무쌍오로치2 얼티메이트’ 정보 공개

신규 캐릭터 및 시스템 도입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3.09.03 17: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가 ‘무쌍 오로치2 얼티메이트’를 10월 초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쌍 오로치 시리즈’는 일기당천의 호쾌한 액션 게임이며 2011년 12월 발매된 ‘무쌍 오로치2’는 영웅호걸들이 등장하여 그들의 충절과 배신, 우정, 사랑을 그린 대서사시로 국내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예정인 ‘무쌍 오로치2 얼티메이트’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야마다 아키히로가 담당하여 무쌍 오로치의 세계를 화려하게 수 놓았다. ‘진 삼국무쌍 6’의 서서, ‘데드 오어 얼라이브 5’의 카스미, ‘알란드의 아틀리에’의 스테르켄브루크 크라나하 등 개성 넘치는 강력한 영웅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진 삼국무쌍 시리즈’, ‘전국무쌍 시리즈’, ‘무쌍 오로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등 총 140명 이상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추가적인 캐릭터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무쌍 오로치 시리즈’의 3인 1조 팀 배틀 시스템을 더욱 살리기 위해 초필살기와 스위치 콤보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숨겨진 에피소드도 등장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더했다. 심의등급은 미정이며 PS3와 PS VITA 플랫폼으로 10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