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이나게임리뷰-헌팅판타지] 거대 몬스터를 한방에 … 사냥의 미학

두 가지 버전으로 더욱 편리하게 … 몬스터 사냥과 펫 육성을 동시에

  • 베이징 장인규 책임기자 press@khplus.kr
  • 입력 2013.09.10 18:21
  • 수정 2013.09.11 09: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명 : 헌팅판타지
● 장   르 : MMORPG
● 플랫폼 : PC온라인
● 개발사 : 오로라인터렉티브
● 배급사 : 오로라인터렉티브
● 홈페이지 : hf.aigame.com
● 서비스 일정 : 2013년 하반기 출시 예정

만화처럼 그려진 그래픽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액션 MMORPG ‘헌팅판타지(Hunting Fantasy)’가 2013년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의 액션 RPG ‘헌팅판타지’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는 달리 높은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돋보인다.
‘헌팅판타지’는 몬스터를 사냥해 자신의 펫으로 육성할 수 있는 펫 시스템이 특징이다. ‘헌팅판타지’의 펫은 전투 시 숨겨진 강력한 공격력을 선보여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전개하는 것은 물론 탈 것으로 변신하고, 생산 활동을 관리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헌팅판타지’에는 펫 시스템 외에도 공방 시스템 등 참신한 시스템이 마련돼 있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중국명 ‘사냥환상’으로 서비스되는 ‘헌팅판타지’는 오로라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액션 2.5D MMORPG다.

클라이언트와 웹 호환
‘헌팅판타지’는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통해 먼저 수비자, 성직자, 검무자, 기계사, 원소사 총 5개 클래스를 공개했다.
팀의 전방에서 탱커의 역할을 하는 수비자는 높은 체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성직자는 팀원들의 체력을 보강시켜주는 힐러 역할을 한다.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 검무자는 검과 창 등을 사용해 적을 압도하며, 원거리 공격형 기계사는 선진 기술이 갖춰진 기관총을 사용해 먼 거리에서 적을 정확히 공격한다. 원소사는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를 아우르는 빠르고 치명적인 공격을 구사한다.

‘헌팅판타지’는 각 클래스 특성에 맞게 스킬을 갖추고 게임 내 밸런스를 이루고 있어 더욱 짜임새 있고 재미있는 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퀘스트 수행, 몬스터 사냥 등을 통해 스킬 노트를 획득해 다양한 스킬을 학습할 수 있다.
한편, ‘헌팅판타지’는 클라이언트와 웹 두 가지 버전으로 서비스되며, 두 버전이 서로 호환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없는 유저도 웹 버전 ‘헌팅판타지’에 접속해 공방, 제조, 거래 등의 시스템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1석 3조 ‘펫 시스템’
‘헌팅판타지’는 기존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의 RPG와는 다른 참신한 시도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헌팅판타지’의 주요 콘텐츠 펫은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헌팅판타지’는 이름 그대로 무시 무시한 몬스터를 사냥해 자신의 펫으로 육성해 나가는 것이 핵심 플레이 방식이다.
‘헌팅판타지’의 펫 시스템은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양육해 나갈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앞세워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귀여운 펫부터 거대한 크기의 보스 몬스터까지 다양한 종류의 펫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 주고 있으며, 전투 시 숨겨진 강력한 공격력을 선보여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게 한다.
게다가 ‘헌팅판타지’의 펫은 탈 것으로 변신해 1인부터 5인까지 탑승이 가능한 대형 탈 것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펫은 유저를 대신해 자원을 생산하고, 물건을 파는 등 생산 활동에도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 밖에도 ‘헌팅판타지’ 내에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인 공방 시스템이 추가돼 있어 유저들은 자신만의 공방을 가꾸고, 공방 안에서 DIY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과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