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주요 포털 및 동영상 사이트 내 영상 전용채널 개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9.12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천여 개의 넥슨 게임 영상을 한 곳에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자사 게임과 관련된 영상들을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요 포털 및 동영상 사이트 내 자사 게임 영상 전용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다음 블로그’, ‘곰TV’ 등 8개 주요 포털 및 동영상 사이트에 마련된 넥슨 전용 채널에는 과거 제작한 영상을 포함해 2천여 개에 달하는 자사 게임 영상 콘텐츠들이 담겨있다.
또한 각 사이트별 전용채널의 특성에 맞추어 카테고리 분류, 키워드 검색 등을 제공해 원하는 영상을 쉽게 찾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전용 채널 개설을 기념해 10월 10일까지 네이버 ‘넥슨무비’ 블로그와 이웃을 맺거나 유튜브 ‘넥슨’ 브랜드 채널을 구독하고 넥슨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넥슨캐시(2천 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지원실 최원혁 실장은 “넥슨 채널을 통해 각 게임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었던 게임 영상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의 영상들도 언제든 찾아볼 수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넥슨 게임 전용 영상 채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